진로토크콘서트 이용안내

대상

초등 3~6학년, 중등, 고등학생으로 구성된
100인이상 단체

*100인 미만 협의 후 진행 가능

소요시간

최소 60분 ~ 최대 90분

프로그램 개요

실질적 직업이해, 진로과정에 대한 현실적 조언,
풍부한 경험담을 토크쇼로 구성.

진행방식

단체에서 원하는 직업인 2명을 미리 선정.
- 직업인 2~3명을 사전 선택
- 당일 강당/체육관에 전체인원이 모여 프로그램 진행

선택 가능 직업군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파일러, 한복디자이너,
VR전문가, 광고기획자, 대중가수, 뮤지컬배우, 방송작가,
뷰티아티스트, 상담사, 성우, 쇼핑호스트, 스포츠캐스터,
승무원, 아나운서, 안무가, 영화감독, 조향사, 직업군인,
캐릭터디자이너, 캘리그라퍼, 특수분장사, 패션디자이너,
패션모델, 포토그래퍼, 푸드스타일리스트, 한의사

유형별 이용요금 및 진행장소

단체요금 : 총 인원 100인 이상 참여시 1인 11,000원
기본요금 : 총 인원 100인 미만 참여시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1인 요금 협의
장        소 : 아이지니어스 협업기관 <소사청소년수련관> 강당/체육관

소사청소년수련관 :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125 / www.sosayouth.or.kr

  

 

인원, 직업인 수, 이동거리 및 소요시간을 반영하여 프로그램 단가를 협의
(1인 요금으로 협의하는 경우, 계약인원으로 결제)

장소 : 강당/체육관 등 무대가 있고, 마이크 시설 및 빔 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한 공간

프로그램 신청 및 진행과정


*예약은 전화 상담으로 가능 ☏02-707-3040
*나라장터, 학교장터로 전자계약 진행 가능


1. 프로그램 상담 및 날짜, 진행시간, 초청할 직업인 수 확인 ▶ 가계약
2. 내부 결재 완료 후 직업군 선정하여 전달
3. 이메일로 발송된 문서내용 확인 후 단체장 직인을 찍어 회신 ▶ 예약 완료
4. 진행 일주일 전까지 협조확인서를 이메일로 발송.
5. 진행 당일 10분 전 진행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진행
6. 진행 완료 후 활동사진 이메일 수신 ▶ 종료

결제방법


- 7일 이내 계좌이체 (전자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가능)
- 당일 신용카드

*계약보증금 : 국공립, 비영리 단체는 면제 / 일반단체는 10% 선 결제

기타 안내 및 협조사항

– 운영진이 활동사진 촬영하여 JPG파일로 발송
– 인솔자 : 대기실 이용하거나 참관 가능

– 강당/체육관의 마이크 시설 및 빔 프로젝터 사용 협조
– 진행 당일 30~60분 전 프로그램 준비 시간 요청
– 운영진이 활동사진 촬영하여 JPG파일로 발송
– 진행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추가 사진촬영 가능하나 동영상 촬영 금지

  *활동 동영상이 꼭 필요한 경우 운영진에게 문의

진로토크콘서트 이용안내

대상

초등 3~6학년, 중등, 고등학생으로 구성된
100인이상 단체

*100인 미만 협의 후 진행 가능

소요시간

최소 60분 ~ 최대 90분

프로그램 개요

실질적 직업이해, 진로과정에 대한 현실적 조언,
풍부한 경험담을 토크쇼로 구성.

진행방식

단체에서 원하는 직업인 2명을 미리 선정.
- 직업인 2~3명을 사전 선택
- 당일 강당/체육관에 전체인원이 모여 프로그램 진행

선택 가능 직업군

콘텐츠 크리에이터, 프로파일러, 한복디자이너,
VR전문가, 광고기획자, 대중가수, 뮤지컬배우, 방송작가,
뷰티아티스트, 상담사, 성우, 쇼핑호스트, 스포츠캐스터,
승무원, 아나운서, 안무가, 영화감독, 조향사, 직업군인,
캐릭터디자이너, 캘리그라퍼, 특수분장사, 패션디자이너,
패션모델, 포토그래퍼, 푸드스타일리스트, 한의사

유형별 이용요금 및 진행장소

<단체요금 - 총 인원 100인 이상>
1인 11,000원

<기본요금 - 총 인원 100인 미만>
프로그램 구성에 따라 1인 요금 협의

<장소>
아이지니어스 협업기관
<소사청소년수련관> 강당/체육관

소사청소년수련관 : 경기 부천시 소사동로 125
www.sosayouth.or.kr

인원, 직업인 수, 이동거리 및 소요시간을 반영하여
프로그램 단가를 협의
(1인 요금으로 협의하는 경우, 계약인원으로 결제)

장소 : 강당/체육관 등 무대가 있고,
마이크 시설 및 빔 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한 공간

프로그램 신청 및 진행과정

*예약은 전화 상담으로 가능 ☏02-707-3040
*나라장터, 학교장터로 전자계약 진행 가능


1. 프로그램 상담 및 날짜, 진행시간,
    초청할 직업인 수 확인 ▶ 가계약

2. 내부 결재 완료 후 프로그램 선정하여 전달

3. 이메일로 발송된 문서내용 확인 후
    단체장 직인을 찍어 회신 ▶ 예약 완료

4. 진행 일주일 전까지
    협조확인서를 이메일로 발송.

5. 진행 당일 10분 전 진행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진행

6.진행 완료 후 활동사진 이메일 수신 ▶ 종료

결제방법

- 7일 이내 계좌이체 (전자계산서 및 현금영수증 가능)
- 당일 신용카드

*계약보증금 : 국공립, 비영리 단체는 면제 /
  일반단체는 10% 선 결제

기타 안내 및 협조사항

– 운영진이 활동사진 촬영하여 JPG파일로 발송
– 인솔자 : 대기실 이용하거나 참관 가능

인원, 직업인 수, 이동거리 및 소요시간을 반영하여
프로그램 단가를 협의
(1인 요금으로 협의하는 경우, 계약인원으로 결제)

장소 : 강당/체육관 등 무대가 있고,
마이크 시설 및 빔 프로젝터 사용이 가능한 공간

– 강당/체육관의 마이크 시설 및
   빔 프로젝터 사용 협조

– 진행 당일 30~60분 전 프로그램 준비 시간 요청

– 운영진이 활동사진 촬영하여 JPG파일로 발송

– 진행에 방해되지 않을 정도의 추가 사진촬영
   가능하나 동영상 촬영 금지

   *활동 동영상이 꼭 필요한 경우 운영진에게 문의